현재 위치
  1. COMMUNITY
  2. 뉴스

뉴스

뉴스와 이벤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제이비피코리아(JBP Korea), 라틴아메리카 국제미용항노화학회(AMWC)에서 활약
작성자 (주)제이비피코리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2-05 16:22:4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

 

제이비피코리아, 전문의들 대거 참석한 AMWC서 제품 우수성 알려

[뉴스투데이=김정은 기자] 글로벌 제약회사 제이비피코리아(JBP Korea)가 지난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콜롬비아에서 진행된 국제미용항노화학회 라틴아메리카(AMWC, Aesthetic and anti-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Latin America) 전시회에 참가해 큰 두각을 나타냈다고 밝혔다.


AMWC는 중남미 성형외과, 피부과 전문의, 미용 전문의 등 1,000여 명이 참석하며, 성형과 미용수술·피부미용·노화 방지 예방 등을 논의하는 의료인들에게는 권위 높은 학회다.


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제이비피코리아의 의료 장비 제품 중 주된 관심 품목이었던 제이비피 나노니들(JBP Nanoneedle), 제이비피 나노 캐뉼라(JBP Nano Cannula)와 함께 리프팅 PDO thread인 브이라인 시리즈(V-Line Series)에 대한 관심 또한 아주 높았다.


제이비피코리아의 나노니들과 나노 캐뉼라는 UTW(Ultra-Thin Walled) 제품으로 외경은 얇고 내경은 넓어 부드럽게 주사되고 고통이 적다 보니 시술자와 환자 모두 만족감이 높다고 잘 알려져 있다.


이번 학회에는 콜롬비아, 페루, 에콰도르. 브라질, 멕시코 등 중남미 주요 국가에서 방문했으며, 전시회가 시작함과 동시에 성형외과, 피부과 및 미용 전문의 등 많은 관계자들이 제이비피코리아의 자리를 찾아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. 또한 AMWC에서 발간한 공식 책자에 JBP의 제품이 소개되며 학회 참관객과 세미나 참가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.


제이비피코리아 관계자는 “이번 행사에서 많은 구매 문의는 물론, 독점 및 지속적인 거래를 요청하며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. 앞으로도 글로벌 미용, 성형 시술 트렌드 공유와 중남미 지역을 대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활발한 시장 진출을 위해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”고 밝혔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기사 바로가기: http://www.news2day.co.kr/115435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TOP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